3월 신간 통합 안내! 공지사항



아.... 마감이 싫다.


후지미야 토키코는 까칠하다 1

1 (2).jpg

“오늘부터 전 『당신의 개』예요. 모쪼록 잘 부탁해요, 빌어먹을.”
눈앞에 있는 미소녀는 화난 듯이 지껄였다.
어느날 어이없는 실수로 죽은 고등학생·이치조 텐마는 학교 아이돌이자 후배인 후지미야 토키코의 도움으로 되살아났다.
토키코는 꺼져가던 텐마의 생명을 마법으로 구하고, 그 때문에 두 사람은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된다.
한편 사태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텐마와 그의 생각을 완전히 무시한 토키코는 기묘한 동거생활을 시작하지만…….
무기력한 보통 소년과 <세계 제일의 마법사>를 목표로 삼은 까칠한 민폐 미소녀의 생기발랄한 러브 코미디 개막!
---------------------------------------------------------------------------
까칠해서 좋구나 하악 하악 ;ㅇ;

1 (1).jpg
뒷표지를 벗겨 보시면 소소한 것이 ^^



그녀는 태클당하는 걸 좋아해! 2


1 (3).jpg

어느 날, 나 츠네무라 료토는 아이돌 성우 아마가와 시구레 양의 비밀을 알아버렸다.
 손을 꼭 잡고 ‘두 사람만의 비밀이에요♥’라고 천사처럼 미소짓는 시구레 양에게 무심코 두근두근.
한편 여전히 무리한 태클만을 요구하는 마도카양에게는 엄청 잘 생긴 성우가 접근하고 나는 내심 불안해져서……. 잠깐 마도카 양, 그 녀석하고 데이트하려는 거야? 라고 초조해 있자니 왠지 모르게 나까지 합쳐서 더블 데이트하게 되어버리고…….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하이텐션 코미디 제2탄 등장입니다!
------------------------
저 남주를 매우 쳐라!!!





 

미니스커트 우주해적 4


1 (4).jpg
 독립전쟁 최종국면에서 궁극의 파괴병기·초신성폭탄을 사용하려고 했던 종주성. 이 종주성을 상대로 한 독립전쟁에서 함께 싸우다 행방불명된 해적선·흑조호(黑鳥號)에서 당시의 동료함이었던 벤텐마루와 전 백조호인 오데트 2세로 구난신호가 발신되었다. 120년의 세월을 넘어 성계 밖에서 날아온 SOS는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수수께끼를 쫓는 마리카의 모험이 시작되었다.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된 쾌조 시리즈 제4탄.

-------------------------------------------------------
여고생이 좋으니까!!!!!





1 (5).jpg
 

제1층과 제4층을 연결하는 곤돌라 설치. 그에 따라 탐색자의 편이성은 엄청나게 상승할 것이라고 누구나 예상했다.
 그러나 설치공사는 어려움의 극에 달했다.
든든한 동료에게 등을 맡겨 그 자리를 벗어나면 내일이 있는 탐색과는 달리, 공사에서는 일반인 시공업자와 현장을 장기간 지켜야만 한다.
 한편 미궁에 도사린 생물들도 침략자의 행동을 간과하지는 않았다.
작전을 짜고 총력을 기울여 탐색자에게 이빨을 드러내는 괴물들.
 그들과 맞서 싸워 검에 피를 묻힌 탐색자들도 하나, 또 하나 괴물과 같은 운명을 걸어간다.
이별. 그 두 글자를 직시하면서 탐색자는 나아간다. 그 너머에 있는 것은 편안한 잠인가, 아니면…….
미궁거리가 무대인 군상극, 당당 완결.
-------------------------------------------------------------------
자비없는 두께 464P





검의 여왕과 낙인의 아이 8


1 (6).jpg
 

이노 모르타의 흉악한 힘을 퍼트리며 진군하는 여제 아나스타샤. 그 곁에선 니콜로만이 가까스로 목숨을 부지하고 있었다. 제국을 탈출한 줄리오와 실비아에게는 추격하는 죽음의 손길이 바짝 다가온다. 한편, 피폐한 성도에서 미네르바는 기억과 정신, 모든 것을 잃은 크리스와 대면한다. 내면의 짐승을 봉인하기 위해선 그 방법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드디어 성장군이 된 프란은 모든 것을 짊어지고 제국과의 결전에 나선다. “진명을 떠올리면 녀석은 이제 크리스가 아니게 돼. 그렇게 되면, 그냥 베면 돼.” 정해진 각인의 운명에 의해 엇갈린 미네르바와 크리스의 마지막 싸움의 행방, 그리고 시작의 짐승과 끝의 여신이 만날 때 세계는……. 판타지 대작, 드디어 종결!


1 (7).jpg
 
------------------------------------------------------------
요것이 실물 ^ㅇ^!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1


 1 (9).jpg
별세계로부터 귀환한 젊은이들을 보호하는 국제교육기관 《BABEL》. 검과 마법의 세계《아레이저드》에서 현실세계로 돌아온 오오사와 아카츠키는 그가 역사상 최초로 마왕을 타도한 《진정한 용사》란 사실에 충격을 받은 《BABEL》의 환영을 받는다. 더군다나 그는 마왕의 딸이라는 미소녀를 대동하고 있었으니…. 하나부터 열까지 흠 잡힐 구석 투성이인 용사 아카츠키의 강렬하고도 신선한 게임이 시작된다!!
-----------------------------------------------------------------
눈 돌아가게 바쁘신 와중에 특전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계란노른자(...)님께 감사!




사신공주의 재혼 7


1 (10).jpg
 
새해가 밝고 ─ 카슈반은 알리시아의 생일을 위해, 도서실을 짓고 있는 중! 최근 폭군 남편은 사랑하는 아내의 약지에 무척 관심을 보인다거나, 사랑하는 아내가 매우 좋아하는 공포 소설 『우악(雨惡)』의 작가를 저택에 초대하려는 등 무척 바쁜 모양. 그런 때 궁극의 방해꾼…… 괴물·제오르디스가 나타났다! 자기 좋을 대로 행동하는 제오르디스의 체류는 카슈반을 짜증나게 한다. 거기서 그치지 않고 제오르디스는 알리시아에게는 쓸데없는 꾀까지 가르친다……. 악몽과도 같은 나날은 어느 날 “악식 대공”가제트 후작의 이채롭고 기이한 방문으로 무사히 끝나는가 싶었는데──!?
비뚤어진 자들만 가득한, 부부의 「특별한」 제7탄!!
------------------------------------------------
부부가 쌍으로 비천어검류야...........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4

1 (11).jpg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문화제가 시작되었다. 수영복 미스 콘테스트에 군것질하며 산책……. 혹시 마시로와 같이 돌아보는 일이 생길지도?! 즐거운 일로 들떠 있어야 하건만, 어째서인지 나는 문제아 집합소인 『사쿠라장』에서 기숙사 멤버들과 게임을 만들고 있다.
그렇다, 미사키 선배의 한마디로 시작된 게임 『은하 고양이 냐보론』 제작이 드디어 막바지에 들어간 것이다.
 문화제도 후반, 우리 작품은 과연 어떤 평가를 받을 것인가?!

변태와 천재와 일반인이 만들어내는 청춘학원 러브코미디, 절호조 제4탄!! 문화제 다음에는 크리스마스가 『사쿠라장』을 기다린다!!!
--------------------------------------------------------------------
마시로는 분양 안해주나요 ;ㅇ;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